2013년 2월 24일 일요일
@@@ 너는 내꺼라는 증거 !!!!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 너는 내꺼라는 증거 !!!!
너는 내꺼라는 증거 ....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하나님의 인이 있으니 그 인을 받게 되는 자들은 하나님의 것이 되는것이다.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는 그 인을 가진자가 된다는 것이다.
그 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하나님을 만나게 되면 받게된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두번째 다시 오신다는 예언이 있다.
히 9/28 ....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는 말씀을 주셨다.
하나님의 인을 받기 위해서는 두번째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를 만나게 될 때 가능하다.
그럼 두번째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를 만나려먼 어디에 오시는지 알아야한다.
이스라엘에 구원자로 이 땅에 오셨던 초림 예수님처럼, 재림그리스도께서는 과연 어디에서 구원의 역사를 펼쳐 가실 것을 예언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인치는 역사가 일어나는 해 돋는 곳
[계6:13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 같이 땅에 떨어지며 ...]
이는 무화과나무로 비유된 이스라엘 백성들이 2차 대전 당시에 학살될 것을 예언한 내용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2차 대전 후에 하나님의 인치는 사업을 통해 구원의 역사를 전개하실 것을 알리고 있다. 인이란 쉽게 이해하자면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도장으로써 하나님의 소유임을 나타내는 것이다.
그래서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옳다고 인정하시는 백성들에게는 인을 치시고 성령을 부어주신다.(고전9:2) 인을 맞은 자들은 하나님의 소유가 되어 재앙을 내리는 천사도 함부로 범접하지 못한다. 연이어지는 계시록 7장의 내용에서는 재앙을 내리는 천사와 하나님의 인치는 천사, 두 부류의 천사가 등장하고 있는데 그 내용을 살펴보자
[계7:1~4 이 일 후에 ...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
하나님의 인을 치는 천사는 재앙을 내리는 천사를 향하여 ‘하나님의 백성에게 인을 치는 사업을 마치기까지 잠시 기다려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여기에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모두 구원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담겨져 있다.
중요한 점은 구원을 얻을 수 있는 ‘인치는 역사’는 ‘해 돋는 데로부터 시작’한다고 하였으니 ‘해 돋는 장소’가 어디인지 알아야 한다. 이로써 재림그리스도께서 임하실 장소에 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인치시는 재림예수님은 동방 땅끝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인을 받기 위해서는 두번째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를 만나야 합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인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하나님의 인은 새언약 유월절입니다.아직까지 하나님의 인을 모르고 잇었다면 아마 성경을 올바로 보지않고 신앙을 했다는 것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