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2일 화요일
@@ 하나님의교회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께서는 새로운 이름으로 이 땅에 다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신다는 예언이 있으니 그 예언을 깨닫는 자가 두번째오시는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게 되는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여호와나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다른 새로운 이름으로 등장하시더라도 그 분을 이 시대의 구원자로 믿고 영접할 수 있는 증표가 있어야 합니다. 오직 그 증표로서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한 자들이 그 이름을 명확히 알 수 있으며 구원을 약속받게 됩니다.
새 이름을 알기위해 무엇보다 예수님께서 성경의 어떠한 예언을 따라 등장하시고 어떠한 구원의 사역을 이루어 가실지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하나님을 깨닫고 만날 수 있으며 우리가 구원을 얻는 진리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요한복음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 하는 것이로다]
예수님께서 성령시대 구원자로 등장하는 재림 그리스도는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성경의 진리를 생각나게 하신다 하셨습니다.
요한복음 14장 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요한복음 16장 13~14절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 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예수님께서 가르치시고 지키시며 본보여주신 그리고 제자들에게 말씀하신 모든 것은 바로 새 언약의 절기와 규례입니다.
그런데...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및 3차의 7개 절기 등 구원의 진리가 모두 중세 종교암흑세기동안 마귀의 세력에 의해 훼파되었습니다.
비록 성경에 구원의 가르침이 버젓이 기록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누구도 알 수도 깨달을 수도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친히 다시 두 번째 육신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새 언약을 되찾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등장하신 구원자는 바로 새 언약을 회복해주시는 분이셔야합니다. 그 분이 바로 두번째 오시는 재림그리스도가 되신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모든 예언에 따라 육천년의 구속의 계획을 세우시고 구원의 사역을 하셨습니다.
이 시대에 등장하신 생명의 진리인 새 언약을 회복해주신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이심을 믿으시고 구원의 축복을 허락받게 되길 기도합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안상홍님이 바로 그 주인공이십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교회에 오신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이심이 확실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