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7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생명과 새언약유월절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되었다는 이야기는 교회를 다니지 않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익히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선악과는 어떻게 생겼었을까? 맛있게 생겼을까? 아담과 하와는 먹고 죽을 때 고통스러웠을까?


그러나 선악과는 어떤 사람들이 생각하듯이 백설공주가 먹고 죽은 그런 과일이 아닙니다. 아담과 하와는 선악과를 먹은 후에도 하나님과 대화도 하고 뱀 때문에 먹었다고 이야기도 했습니다.


그러면 왜 선약과를 먹고 죽었다고 했을까요?


하나님이 선악과를 먹으면 죽으리라는 말씀을 주셨기 때문에 아담과 하와는 영원한 생명을 빼앗기고 유한한 인생을 살게 되었다는 것이 바로 선악과를 먹고 죽었다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창세기 3:22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비록 범죄한 아담과 하와였다 할지라도 생명나무 실과를 먹기만 하면 영생한다 하셨습니다.

이 생명과는 어디 있을까요? 

선악과가 먹으면 죽으리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해 죽음이 되었다면 생명과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영생이 되는 것입니다.

이 생명과가 무엇일까요?

요한복음 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기만 하면 영생한다는 말씀이니 예수님의 살과 피가 곧 생명과입니다.


마태복음 26:19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아담과 하와의 범죄는 온 인류의 범죄를 대표하는 것인데 우리 인류가 죽게 된 선악과의 독을 없애는 생명과는 새언약 유월절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예수님께서 행하신 그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에 감춰져 있던 생명과,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시고 영생얻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1개:

  1. 영생의 축복이 바로 유월절안에 약속되어 있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