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7일 월요일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 받아 영생의 약속을 허락받자 !

유월절로 죄악에서 해방


죄로 인하여 잃어버린바 된 천국의 축복을 다시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죄 사함'이라는 축복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유월절은 죄 사함을 얻어 영생의 약속 받고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하나님의 참 진리입니다.





요 6:53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 음료로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먹는 떡을 예수님의 살로,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로 약속해 주셨습니다.

마 26:17 ~ 28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우리가 유월절을 통해서 예수님의 살과 피를 공급받고자 하는 것은 다름이 아니라 생명이신 예수님의 말씀이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 라고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요6:53) 하셨으니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어찌 약속하신 영생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가리켜 새 언약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눅 22:7 ~ 20 "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로 말미암아 영생을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눅 4:17∼21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드리거늘 … 나를 보내사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이에 예수께서 저희에게 말씀하시되 이 글이 오늘날 너희 귀에 응하였느니라"


어떤 이들은 묻기를 도대체 누구에게 포로가 되어 있느냐고 말합니다. 예수님께서는 고귀하신 당신의 피, 유월절 양의 피로써 죄악으로부터, 마귀의 권세로부터 당신의 백성을 인도하사 자유를 주셨습니다.


롬 6:22 "그러나 이제는 너희가 죄에게서 해방되고 하나님께 종이 되어 거룩함에 이르는 열매를 얻었으니 이 마지막은 영생이라"


출애굽 당시에 1년 된 유월절 양의 피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에서 해방되어 광야 생활에 들어갔던 사건은, 신약시대에 와서 유월절 양이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들이 죄악의 늪에서 해방되어 믿음의 광야 생활에 들어갈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고전10: 1∼12 참조)





댓글 8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죄사함과 영생 주시는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답글삭제
  3.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죄사함을 받는것이지만
    그 믿음이 유월절 예식을 통해 죄사함의 길이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유월절 지키시고 천국 축복 넉넉히 받으셨음 좋겠네요.

    답글삭제
  4. 하나님께서는 하실일들을 미리 모든 성경에 다 보여주셨었네요 ^^
    구약과 신약 거울과 실물의 오묘한 이치에 감탄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유월절 정말 소중하고 귀한 진리 입니다.

    답글삭제
  5. 율법은 우리를 그리스도에게로 인정하는 몽학선생이라...

    답글삭제
  6. 하나님의 약속 유월절 지켜 영원한 생명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7.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로 말미암아 영생을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이것은 지금도 변함없는 진리입니다.

    답글삭제
  8.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신 이유는 천국이 사망이 없는 곳이기에 꼭 유월절을 지키시길 바라시는 것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