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30일 수요일

@@ 진리교회를 알고 싶다면 하나님의교회를 알아보라 !!!


진리교회를 알고 싶다면 ~~~하나님의교회를 알아보라 !!


하나님의교회는 전한다...
다양한 교리를 논하기에 앞서 2000년 전의 예수님의 행적만 따르면 진리교회가된다. <안식일, 유월절...> 그러나 교계의 정황을 볼 때,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안식일의 기본적인 진리 마저도 거부하고 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이와 같은 말씀을 주시고 있다.



눅 6:46 너희는 -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나의 말하는 것을 행치 아니하느냐

지식으로만 아는 예수님을 아는것이 아니라 예수님을 믿고 따른다면 예수님의 가르침인 안식일과 유월절 등의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행위가 따라야 하는 것이다.


사정과 이유를 말하며 하나님의 법 즉,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그 행적을 지키지 않았다면,
온전한 믿음이라 할 수 없다.
보이지 않는 믿음도 중요하지만, 행위가 그 믿음을 나타낸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이다.



 또한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지정하셨는데 일요일예배를 지킨다면 그것은 믿음이 아니라 거짓이라 할 수있다.

 하나님을 믿는 다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것은 당연한 이치다...

 따라서 온전한 믿음으로 예수님의 행적을 그대로 실천하는 행위가 있어야 구원을 받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믿기만 하면 구원 받는다는 주장은 거짓주장이며 비성경적인 주장이다.


댓글 6개:

  1.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참진리교회입니다.

    답글삭제
  2. 궁금하면 하나님의 교회로 ㅋㅋ

    답글삭제
  3. 믿기만 하면 구원 받는다는 주장은 거짓주장이며 비성경적인 주장입니다

    답글삭제
  4. 믿기만 하면 구원은 없습니다. 믿는다면 행하는 것이 따라야 온전한 믿음이고 구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5. 성경대로 하는 하나님의 교회~! 다른 이들의 말이 아닌 직접 보고 듣고 알아봐야 진실이 되는 것이 아닐까요???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어서 진리를 알아 보시고 하나님을 만나십시요.

    답글삭제
  6. 그 어떤 교회도 하나님의 교회만큼 성경으로 속 시원히 알려 주는 곳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정확히 알고 싶다면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야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