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우리가 기다렸던 하나님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한 섭리는 과연 어떤 원리일까요. 사람은 누구나 몸 속에 제 부모의 피가 흐릅니다. 부모의 피를 받아 생명을 얻어낸 것이다. 바로 이런 원리입니다.
누가복음 22:15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성육신하신 하나님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케 하시고 마지막 만찬을 함께했습니다. 하늘에서 지은 죄를 씻어주시기 위해 죄인들을 대신해 십자가에 희생당하신 전야(前夜), 유언을 남기시는 자리였습니다. 지금으로부터 2천 년 전 성력 1월 14일 밤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당신의 피를 이어받도록 섭리하신 것은 바로 이 유월절입니다,
예수님께서 유언을 남기시며 행하신 건 제자들과 유월절을 함께하며 무언가를 ‘먹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떡과 포도주였는데,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먹는 떡이 당신의 살이 될 것이고,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가 당신의 피가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일찍이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 하신 말씀에 대한 이행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에서 보호해주고 죄도 없애주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예전에는 어린양을 잡아 대문 앞에 바르면 됐고, 이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 그뿐 아니라 아예 하나님과의 약속을 없던 걸로 해버렸습니다.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였습니다. 아무도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을 수 없게 돼버렸습니다.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유월절은 사람들 사이에서 완전히 잊혀지고 말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인 것입니다.
이사야 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란 오랫동안 포도주를 쓰지 않았습니다, 즉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자그마치 1600년 동안입니다. 세상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켜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고 있을 때 유월절을 가르쳐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타깝게도 1600년이 흐르는 동안 유월절은 사람들의 인식 속에 ‘지키면 이단’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월절을 지켜야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진리는 변하지 않는습니다.
유일하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오늘날 예수님의 간절하신 유언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유월절을 지켜야만 당신의 피를 이어받아 영생을 받도록 하신 하나님의 섭리에 따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에는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을 수 있는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이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1600년만에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생주신 안상홍님은 진실로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유월절은 오직 하나님만이 가져오시는 진리이자 약속입니다
답글삭제그렇네요~ 우리가 기다린 하나님이 맞네요..성경에서 증거하는 구원자가 맞네요
답글삭제하나님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오셨으니 어찌 부인하리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