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림 때 등장하지 않는 신부
이 땅의 것은 하늘에 것의 모형과 그림자입니다.
그래서 이 땅의 이치를 살펴보면 하늘의 이치를 이해해 볼 수 있습니다.
육의 이치를 보면 혼인을 통해 가정이 되고 그 가정의 주인공인 부부를 통해 자녀가 생명을 얻고 태어납니다.
영의 이치도 이와 같습니다.
영혼의 생명을 받기 위해선 먼저 천국 혼인 잔치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받는 것을 혼인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하셨습니다.
마 22:1~10 예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그 종들을 보내어 그 청한 사람들을 혼인 잔치에 오라 하였더니 오기를 싫어하거늘... 이에 종들에게 이르되 혼인 잔치는 예비 되었으나 청한 사람들은 합당치 아니하니 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 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 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혼인 잔치에 누가 있어야 합니까?
혼인 잔치가 이루어지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라면 신랑, 신부와 혼인을 축하해 줄 하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주신 천국 혼인잔치의 비유를 살펴보면 신랑인 아들 예수님과 청함을 입은 하객들은 있어도 신부는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신부가 없이 혼인잔치가 이루어질 수 있겠습니까? 신부 없이는 혼인잔치가 성립될 수 없습니다.
초림 때에는 왜 신부가 등장하지 않을까요?
예수님께서는 혼인을 하지 않으셨으니 당시는 천국혼인잔치의 시기가 아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언제 등장해 천국혼인잔치의 예언이 이루지는 것일까요?
신부는 6천 년 구속사업의 끝인 마지막 때 등장함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2.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시는 신부
계 19:7~9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어린양의 혼인잔치는 정한 시기가 있습니다.
신랑이신 어린양과 더불어 누가 등장합니까?
초림 때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어린양의 아내’가 혼인 잔치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어린양은 예수님을 표상하지만 여기에서의 어린 양은 6천 년 구속사업 끝에 등장하실 재림 예수님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요한계시록은 예수님 승천하신 후 A.D. 96년경에 사도 요한이 장차 있을 일들을 기록한 예언이기 때문입니다.
즉. 혼인 잔치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서 재림예수님께서 등장하십니다.
그리고 이 예언이 이루어질 때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 하셨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어린양의 아내로 예비된 신부는 누구일까요?
계 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누구를 보여주겠다고 했습니까?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입니다.
그리고 누구를 보여주었습니까? 하늘 예루살렘 입니다.
그러므로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는 하늘 예루살렘입니다.
계속해서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와 무슨 관계가 있는지 갈라디아서에서 살펴봅시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위에 있는 예루살렘을 누구라고 하였습니까? 우리 어머니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린양의 아내로써 혼인잔치에 등장하는 신부 예루살렘은 바로 영의 어머니이십니다.
이렇게 성경은 마지막 날에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하늘에서 내려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루살렘 어머니를 신부로 두신 어린양은 누구겠습니까?
어머니를 아내로 두신 분이니 곧 우리 아버지이십니다.
결국 어머니께서 등장하셔야만 혼인잔치가 이루어지고 마지막 때 아버지 어머니께서는 자녀들에게 생명을 주십니다.
이렇게 우리의 아버지 어머니께서 나타나시는 것에 대해 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가 나타나신다고 하였습니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19장과 21장에는 어린양과 아내 또는 어린양과 신부라고 하였는데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도 아버지 어머니께서 마지막 때에 함께 나타나신다는 예언입니다.
그런데 마지막 날에 아버지 어머니께서 나타나시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우리에게 생명수 즉 영생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신랑과 신부에게 청첩장을 받은 이들이 잔치에 참여할 수 있듯 천국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이들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가 약속되어 있어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받고 천국에 입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고 하였습니다(계 19:9).
그렇기에 우리는 반드시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어야 합니다.
헌데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은 사람치고 신랑, 신부가 누군지도 모르고 가는 사람이 있습니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가 누군지 알아야 받으러 갈 수 있지 않겠습니까?
그러므로 우리가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하늘 아버지뿐만 아니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해야 합니다.
3. 신부이신 어머니는 누가 알려주시는가?
그런데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이 땅에 등장하시는 하늘 어머니를 우리는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요?
하늘 아버지만이 하늘 어머니를 우리에게 알려줄 수 있는 이 세상에서 유일한 분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하늘 아버지께서 하늘 어머니를 알려 주시고 친히 세워주실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 62:6~7 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 위에 파수꾼을 세우고 그들로 종일종야에 잠잠치 않게 하였느니라 너희 여호와로 기억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이 말씀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누가 예루살렘 어머니를 세운다고 하였습니까? 여호와 하나님, 다시 말하면 하늘 아버지이십니다.
하늘 어머니는 사람들의 추천에 의해서 세워질 수 있는 분도 아니며, 인품이나 지혜나 용모를 기준으로 세워질 수 있는 분도 아닙니다.
성경 예언대로 오직 하늘 아버지께서 친히 세워주셔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뜻을 창세기에 등장하는 아담과 하와를 통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창 2:23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내 뼈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 하니라
누가 하와를 가리켜 "이는 내 뼈중의 뼈요 살중의 살이라"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까? 아담입니다.
그런데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으로서 장차 오실 예수님을 표상하고(롬 5:14), 하와는 하늘 어머니를 표상합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은 재림 예수님이신 하늘 아버지께서 친히 하늘 어머니를 증거해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계속해서 성경은 하늘 어머니께서 어떤 분이신가도 예언하고 있습니다.
창 3:20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누가 하와의 이름을 알려주고 있습니까? 하늘 아버지를 표상하는 아담입니다.
'하와'라는 이름의 뜻은 생명입니다.
이 말씀은 하늘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실 하늘 어머니를 알려주실 예언입니다.
또한 아담이 그 아내를 생명이라고 이름한 것은 그 아내를 통해 생명을 낳게 되는 것 같이 하늘 어머니를 통해 영원한 생명이 주어지게 될 것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아버지하나님께서 세워주신 분이기에 이 분이야말로 우리의 영원한 생명의 어머니이십니다.
아버지하나님을 믿고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아 확신하는 우리들은 분명 영원한 생명의 약속을 받은 복 받은 사람들입니다.
생명을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아버지, 어머니에 대한 믿음을 굳건히 하는 우리가 되어 천국에 넉넉히 입성합시다.
지금까지 살펴본 말씀대로 아버지하나님께서 알려주시고 세워주신 분이 바로 우리의 어머니십니다. 이러한 예언대로 성령 하나님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를 증거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오직 어머니를 통해서만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만 영생얻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결국 어머니께서 등장하셔야만 혼인잔치가 이루어지고 마지막 때 아버지 어머니께서는 자녀들에게 생명을 주시네요^^
답글삭제천국혼인잔치에 청함 받은 우리는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이지요^^
답글삭제어머니 없이 태어나는 사람 없듯이 ㅇ리의 영혼도 어머니하나님없이는 영생 얻지 못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