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는 많은 사람들은 저마다의 목적이 있다.
어떤 이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서라고도 하고, 또 어떤 이들은 즐거움을 찾기 위해서라고도 하며 육적인 성공을 위해서나 마음의 평안을 가지기 위해서라고도 한다.
그러나 실제 우리가 하나님을 믿어야함은 육신의 어떤 평안이나 즐거움 또는 성공을 위해 하나님을 믿는 목적이 되어선 안된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하나님을 믿는 목적이 무엇이라고 기록돼 있을까?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 위해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걸까?
○벧전1:8-9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하나님을 믿는 신앙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영혼의 구원이요 그 믿음의 결과이다.
그런데 문제는 수많은 교회들이 이런 내 영혼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을 믿도록 권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다른 교리를 가르치며 서로 다른 모습의 신앙생활을 한다는 것이다.
★영혼구원을 받는 올바른 믿음의 길은 무엇일까?
○마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고 하나님을 전하는 선지자 노릇도 하고 귀신도 쫓아내고 권능도 많이 행하였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행치 않는 신앙, 불법을 행하는 신앙은 결국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
수고는 수고대로 많이 하고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헛된 수고가 된다는 말이다. 이 얼마나 안타까운가. 수고한 만큼의 댓가가 없으니 말이다.
-하나님의 뜻대로 해야 영혼의 구원을 얻는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이 구원의 약속이기 때문이다.
○요6:53-55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영생을 약속하신 말씀을 따르는 여부에 따라 하나님을 믿는다는 성도들이 생명을 얻느냐, 얻지 못하느냐가 결정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을까.
○마26:19-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약속하셨다. 그러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신앙은 영혼 구원을 얻을 수 없다. 헛된 수고에 불과한 것이다.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을 얻는 신앙은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영생 얻는 신앙이다. 기왕 신앙을 하려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여 천국 들어가는 신앙을 해야하지 않겠는가.
성경 66권의 예언에는 성령과 신부되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야 하며, 새언약유월절 진리를 지켜야만이 영생 한다고 알려주고 있다.
이 예언은 택하신 백성들에게 주시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비밀이다. 이 시대 마지막 비밀인 그리스도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믿음으로써 내 영혼의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힘써 깨닫는 우리가 되자!
하나님을 믿는 목적은 오직 영혼구원이라고 했습니다
답글삭제그 외 다른 목적은 천국이 아닌 멸망의 길로 인도합니다.
영생을 위해선 하나님의 말씀을 제대로 알고 믿어야 구원을 받습니다.
답글삭제사람 말이 구원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이 구원입니다.
성경을 통해 구원의 길로 나아가는 길을 꼭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