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말씀 그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며 사단의 집단인것처럼 오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단은 누구일까요? 진짜 동화 속 삽화처럼 화살표 꼬리와 머리의 뿔을 가진 까만 악마모양 일까요?
벧전 5:8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면 삼킬 자를 찾나니
만약 그런 모양이라면 누가 마귀에게 미혹을 받겠습니까? 그러나 마귀도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고 나아오기 때문에 사람들이 속게 됩니다.
고후 11:14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즉, 사단마귀도 겉으로는 하나님을 믿는것처럼 가장한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사단 마귀임을 확연히 드러내는 증거가 있습니다.
단 7:25~26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
말로 지극히 높은 자를 대적하는 자는 마로 사단 마귀인데 이 자가 하는 일을 보니 때와 법을 변개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고 선한척 광명의 천사로 가장한다고 할지라도 그 속이 마귀라면 성경의 예언대로 반드시 때와 법을 변개하게 되어 있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때와 법은 하나님의 법을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법에는 안식일과 3차의 7개절기가 있는데 성경의 예언대로 이 하나님의 법이 모두 변개되고 사라졌습니다.
하나님의 절기인 일곱째날 안식일이 일요일로 변경되었고 생명의 절기인 유월절이 사라지고 대신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탄생일로 둔갑한 채 교회로 들어왔습니다.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는 하나님의 법을 지우고 예수님의 희생을 기린다는 명목으로 십자가 우상을 교회 곳곳에 세우고 있습니다.
아무리 하나님을 믿는다고 입술로 외치고 1년 365일 기도의 제단을 쌓는다고 하여도 안식일 폐지되었다고 일요일 예배를 주장하고 유월절은 구약의 율법이라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야 한다고 한다면 그 주장을 하는 자는 성경의 예언의 눈으로 볼 때 광명의 천사로 가장한 사단 마귀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법을 소중히 사랑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법인 새언약 안식일을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의 절기인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행하는 모든 절기는 예수님께서 본 보여주신 하나님의 법입니다.
하나님의 법을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