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2일 일요일

[하나님의 교회] 생명과, 새언약 유월절Ⅱ

성경의 창세기에 보면 아담과 하와는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에덴동산에는 먹고 죽는 선악과 뿐만 아니라 비록 죽게 되었어도 먹기만 하면 살 수 있는 생명과도 있었습니다.


창 3:22 ……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그런데 왜 아담과 하와는 생명과를 먹지 못하고 죽게 되었을까요?


창 3:24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바로 하나님께서 생명나무로 나가는 길을 막으셨기 때문에 아담과 하와는 생명과를 먹지 못해 죽게 된 것입니다.

이처럼 생명과를 먹지 못하게 막으신 분이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먹을 수 있게 허락해주실 분도 하나님 밖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2천년 전에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 예수님께서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허락해주시기 위해서 사람되어 오실 수 밖에 없었던 이유도 생명과(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허락해주신 생명과, 새언약 유월절이 A.D.325년에 사람들에 의해 폐지되고 맙니다.

따라서 인류가 생명과를 먹으려면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야 하는 것입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런데 이 시대 사라졌던 유월절이 하나님의교회에서 지켜지고 있습니다. 바로 2천년 전 예수님이 행하시던 그대로!

이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입니다.

따라서 안상홍님이 생명과의 길을 열으실 수도, 막으실 수도 있는 전지전능한 하나님이요, 재림그리스도인 것입니다.



댓글 1개:

  1. 생명과의 진리를 몰랐던 우리에게 생명과의 진리! 구원의 유월절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이 맞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