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7일 일요일

☆쉿! 비밀중에 비밀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비밀중에 비밀로 등장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구원자로 등장하신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이천년전,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은 로마의 폭정과 압제 속에서 고통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들에게는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메시아야 오셔서 자신을 고통 속에서 해방시켜 주실 것이라는 유일한 희망이 삶을 지탱해주는 원동력이었습니다. 많은 세월 동안 그들은 메시아를 간구하고 기다리며 로마의 압제를 견뎌왔습니다. 그러나 메시아 곧 그리스도이신 예수님께서 그들 앞에 나타났을 때, 이스라엘 백성들은 자신들이 그토록 열망하던 메시아를 백척하여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예수님 당시 종교인들은 '빛이 있으라' 하심으로 빛을 존재케 하셨던 창조주 하나님께서 메시아로 오신다면 금방 알아볼 수있을 것이라고 자신 만만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자시 땅에 오신 하나님을 극도로 미워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천천만만의 천사들을 거느라고 위엄 중에 나타나셨다면 몰라뵈었을리 없습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그러한 하나님의 모습이 일정한 틀로서 자리잡혀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고정관념과는 반대로 그리스도께서는 피조물인 천사보다 못한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히2:6 "인자가 무엇이관대 주께서 저를 권고하시나이까 저를 잠깐 천사보다 못하게 하시며 영광과 존귀로 관을 씌우시며 만물을 그 발아래 복종케 하셨느니라.."

성전안에서는 열심히 하나님을 찾던 사람들이 자기 생각의 틀 속에 맞춰지지 않는 하나님은 철저히 배척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설마 천사보다 못하게 오실 리가 없다는 생각에서였습니다. 예수님께서 천사보다 못한 모습으로 오시니 형제들도 믿지 않았고 친척들은 미친 줄 생각하고 잡고자 했습니다.

당시 사람들의 마음속에 그려져 있던 하나님의 모습과 실제로 오신 하나님의 모습은 너무나 큰 차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을 이해하고서 그리스도를 받아들일때,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춰있던 비밀인 그리스도'라는 표현에 수긍할 수 있습니다.

롬1:26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이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성경에 예수님을 배척했던 당시의 역사가 기록되어 있는 까닭이 무엇이겠습니까? 전에 있었던 모든 일은 우리의 교훈을 위하여 기록된 것이라고 하였습니다.(롬15장 4) 비밀 중에 비밀로 두번째 오시기에 하나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의 틀을 깨버려야 하겠습니다.  이천년전의 역사를 거울삼고 내 생각을 깨어버릴때 두번째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영접 할 수 있습니다.

히9: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시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에게 두번째 나타나리시라.

이처럼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첫번째와 동일한 모습으로 오셔서 구원주시겠다고 증거합니다.

성경의 예언의 따라 비밀중에 비밀로 임하여 주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은 사람되어 오셨지만 그리스도이십니다. 아직 잘 모르시겠다구요? 그렇다면 성경을 통해 꼭 한번 상고해 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의 문은 언제든지 활짝 열려있습니다.^0^
한번도 부족하여 두번째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그 사랑과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3개:

  1.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을 온전히 영접하자. 하나님이심을 알기 위해서는 성경을 필히 살펴 봐야 할 것입니다.

    답글삭제
  2.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오신 하나님의 그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구원을 바라는 자들 위해 두번째 오신 하나님을 꼭히 찾아야합니다! 구원을 원하는 모든 자는 말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