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7일 목요일

@@ 만나의 실체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은 만나의 실체 @@

만나 ==>> 예수님의 살과 피 = 영생

예수님의 살과 피는 영생이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축복을 받게 될것이다.


먹는 방법은 ~


마 26:17, 26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면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 떡과 포도주 = 예수님의 살과 피 =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



 만나의 실체는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이다.

이처럼 실체의 만나는 이미 초림 예수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로 세우셨다.


그런데 재림 예수님께서 주신다는 만나는 “감추었던 만나”라 하였다.


감추었던 만나(새언약 유월절이 감추어졌다는 뜻)는 유월절이 폐지가 됨을 말하고 있다.


생명의 유월절이 사단이 때와 법을 변개함으로 사라지게 되었다.

AD325년 로마 황제 콘스탄틴의 소집으로 열게 된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 폐지하게 되었다..



바로 재림 예수님은 감추인 만나를 다시 찾아 주시는 분이되는것이다.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새 이름)은 성경에 없는 새로운 약속을 가지고 오시는 것이 아니라, 초림 예수님께서 세워 놓은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다시 회복하시는 것이다.



사 25:6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성경의 가르침 중에 영생을 허락하신 포도주는 오직 새 언약 유월절뿐이다.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라”

감추었던 만나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를 가지고 오셔서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길을 허락하신 분이 바로 재림그리스도라는 사실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감추었던 만나 (새언약 유월절(하나님의교회))를 가지고 오셔서 영생을 허락해 주신 분 바로 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이시다.

바로 안상홍님께서 감추었던 만나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을 회복하신 재림 예수님이시다.




댓글 2개:

  1. 성경의 가르침 중에 영생을 허락하신 포도주는 오직 새 언약 유월절뿐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유월절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들은 생명을 얻는 축복을 받게 되는거니까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