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1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김해시장ㆍ시의회의장 표창(13.03.10 창원일보)
[하나님의교회] 김해시장ㆍ시의회의장 표창
(13.03.10 창원일보)
하나님의교회가 2013년 3월 10일 김해시장ㆍ시의회의장 표창장을 받았습니다. 어머니의 교훈을 실천한 이웃사랑의 결과였습니다.
성경말씀대로 나라와 이웃에 있어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2013.03.10 창원일보 기사내용
김해 하나님의교회, 김해시장ㆍ시의회의장 표창장
거리정화운동ㆍ헌혈ㆍ불우이웃돕기 등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귀감
김맹곤 김해시장은 지난 5일 김해시의 발전과 헌신적인 사회봉사활동에 기여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김해지역 오영규 목사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김 시장은 이 자리에서 "하나님의 교회가 평소 남다른 애향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을 뿐 아니라 특히 헌신적인 사회봉사활동으로 새로운 김해 만들기에 기여한 공이 크다"며 표창의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인근 지역 교회인 김해삼방 하나님의 교회 박욱진 목사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난 2월 22일 김해시의회 의장 표창장을 수여 받았었다.
그동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전 세계 150여개국 2,200개 교회에서 지역 곳곳에서 지구환경 정화운동에 앞장서는가 하면 이를 통해 지역 환경개선에 앞장서며 주민들의 환경의식 변화에도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헌혈, 불우이웃돕기, 재난구호활동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김해지역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해에도 헌혈운동, 불우이웃돕기, 정기적인 지구정화운동을 실시해오며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운동을 통해 혈액의 부족으로 고통을 받는 환자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도 나섰다.
당시 500여 명의 성도들이 헌혈운동에 대거 참여해 부산혈액원 최천희 혈액원장은 교회 측에 12개의 침대를 제공, 원활한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1월 2월 경남지역에서 창원시장, 창원시의회, 도의회 의장 등으로부터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로 10여개의 표창을 받았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라 하신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너무도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답글삭제진정한 아름다움이라 생각되요...^^
삭제선한 행실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그리스도인의 모습이예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