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유월절] 우리의 고향 하늘나라
어떤 신앙을 가지고 있든 사람은 죽어서 가는 곳이 낙원, 천국, 천당이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우리가 원래 천국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전도서 12:7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사람은 흙과생기로 만들어졌는데 이 사람이 죽게 되면 흙은 원래 있었던 땅으로 돌아가지만 우리 영혼(신)은 하나님께로 돌아간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로 "돌아간다"는 것은 원래 하나님께 있었던 존재라는 것을 알려주는 대목입니다.
그럼 왜 이 땅에 왔을까요?
그냥 천국에 살았다면 천국을 소망할 일도 천국을 가고 싶어하지 않아도 될텐데.
마태복음 9:13 너희는 가서 ……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가 죄인을 찾으러 왔다고 하셨기 때문에 이 땅의 모든 인류는 죄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천국이 아닌 이 땅에 살면서 고통스러워해야 하는 이유는 다 하늘에서 지은 죄 때문입니다.
즉, 우리가 다시 천국에 가려면 죄 사함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에베소서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우리 죄는 예수님의 피를 힘입어야만 사해질 수 있습니다.
이 예수님의 피를 힘 입는 방법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누가복음 22:20 또 떡을 떼어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따라서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야만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기만 해서는 결코 죄사함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영원하고 영원한 천국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희생의 사랑으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영생의 축복을 받게 되어 진정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새언약유월절로 하늘의 죄인들을 죄사함으로 허락하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