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2일 금요일

[새언약유월절] 우리의 고향 하늘나라


[새언약유월절] 우리의 고향 하늘나라



어떤 신앙을 가지고 있든 사람은 죽어서 가는 곳이 낙원, 천국, 천당이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우리가 원래 천국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전도서 12:7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사람은 흙과생기로 만들어졌는데 이 사람이 죽게 되면 흙은 원래 있었던 땅으로 돌아가지만 우리 영혼(신)은 하나님께로 돌아간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로 "돌아간다"는 것은 원래 하나님께 있었던 존재라는 것을 알려주는 대목입니다.

그럼 왜 이 땅에 왔을까요?

그냥 천국에 살았다면 천국을 소망할 일도 천국을 가고 싶어하지 않아도 될텐데.


마태복음  9:13  너희는 가서 ……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가 죄인을 찾으러 왔다고 하셨기 때문에 이 땅의 모든 인류는 죄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천국이 아닌 이 땅에 살면서 고통스러워해야 하는 이유는 다 하늘에서 지은 죄 때문입니다.

즉, 우리가 다시 천국에 가려면 죄 사함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에베소서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우리 죄는 예수님의 피를 힘입어야만 사해질 수 있습니다.


이 예수님의 피를 힘 입는 방법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누가복음   22:20  또 떡을 떼어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따라서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야만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기만 해서는 결코 죄사함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영원하고 영원한 천국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댓글 2개:

  1. 하나님의 희생의 사랑으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영생의 축복을 받게 되어 진정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새언약유월절로 하늘의 죄인들을 죄사함으로 허락하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