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구름타고 오시리라
안상홍님은 2천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 다시 사람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왜 그렇게 생각할까요?
이미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예를 보여주셨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도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음을 알고 있고 또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고 있으면서 왜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고 생각할까요?
먼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해주신 부분을 성경에서 찾아봅시다.
마태복음 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렇게 성경은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오신다고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하늘만 바라보며 실제 구름을 타고 오실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타고 오신다는 구름이 손오공처럼 실제 구름이 아니라면 어떻게 될까요?
하늘만 쳐다보고 있던 사람들은 다시 오실 예수님을 못만날 수도 있습니다.
구름에 대한 부분을 예수님에 대해 예언한 부분을 살펴보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다니엘 7:13~14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다니엘은 구름을 타고 오는 인자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가 주어질 것을 예언했습니다. 따라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은 이를 찾아보면 그가 바로 다니엘이 예언한 인자가 됩니다. 우리가 그 인자를 알게 되면 인자가 타고 온다는 구름도 무엇인지 알수 있습니다.
마태복음 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요한복음 17:10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누가복음 22:29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것 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은 분이 바로 예수님이었습니다. 따라서 다니엘에 예언한 인자같은 이는 바로 예수님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실제 하늘에 있는 구름을 타고 오셨습니까?
예수님은 실제 구름을 타고 온 것이 아니라 사람으로 오셨습니다. 따라서 다니엘이 예언한 구름이나 예수님이 다시 오시겠다고 예언하신 구름이나 다 육체를 말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성경말씀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한채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자신의 고정관념을 버리지 못한 사람이 많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늘만 바라보며 "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을 기다립니다. 2천년 전 바리새인들도 오리라 한 엘리야가 하늘에서 불수레를 타고 올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미 사람으로 온 엘리야(침례 요한)를 알아보지 못했고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안상홍 이라는 이름으로 구름타고 이 땅에 오셨지만 많은 사람들이 하늘 구름만 쳐다보며 이미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단지 "사람"의 모양을 가졌다는 이유로 배척하고 있습니다.
2천년 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은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반드시 만나야만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시는 모습을 알아야 영접할 수 있으니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