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새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고 영원한 안식의 예표로 허락하신 안식일은 하나님의 언약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약속으로 허락하신 안식일을 굳이 잡는 인생으로 불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언약 /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 총회장 김주철목사
구원받기를 원한다면 지금 자신이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약속하신 말씀대로 행하고 있는지 이 사실만 확실하게 짚어보면 되겠습니다. 우리가 지키고 있는 안식일도 하나님의 언약입니다.
겔20:11~21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노라...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의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그러나 그 자손이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좇지 아니하고 나의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더럽혔는지라..."
안식일이 하나님과 백성 사이에 표징이라는 약속의 말씀에도 불구하고 안식일을 지킬 필요가 없다거나 아무날에나 지키자고 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약속을 어긴 불법자들을 마지막에 단으로 묶어서 불사르게 풀무불 속에 던져 넣겠다고 하셨습니다. 결국 영원한 지옥 불어 던져 넣으시겠다는 말씀입니다. (마13장 30절, 40~42절 비교)
하나님의 백성의 표징으로 허락하신 새언약안식일은 하나님의 백성에게 허락하신 특별한 날입니다. 일년 365일을 다 기억하지 않을지라도 특별한 날 을 기억하여 기념하듯이,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과 백성사이에 언약하신 새언약안식일을 지켜야 하겠습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불법을 행하는 자는 풀무불에 던져 넣으시겠다라는 말씀은 우리를 구원코자 주신 사랑의 말씀이자 약속의 말씀입니다. 불법이 만연하여 일요일예배가 당연시되고 있는 이 시점에 새언약안식일로 옳고 그름을 깨닫게 해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허락하신 축복의 날입니다.
답글삭제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하나님의 백성이라 할 수없고 하나님의 표징인 안식일을 알지 못한 다는 것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라는 뜻입니다.성경에 분명 기록되어 있고 영원히 지키라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여 지켜야 할 것입니다.
답글삭제